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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 | 사전정보제목 | 세부항목 | 공표 시기 | 공표 주기 | 공개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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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 | 기본계획서, 시행계획서 | 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
결과보고서 | 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예방교육 실적, 홍보 우수사례, 지도점검결과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설치학교, 설치대수, 화소 등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학교 현황, 운영 주요프로그램, 운영실적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학부모 교육 프로그램, 운영 내용, 운영 실적 | 프로그램 운영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운영 계획, 학교참여, 프로그램 개발 | 계획 수립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운영계획 및 현황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 | 4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장학 운영계획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능 및 역할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종류별 등 현황 | 1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흡연예방 중심학교 명단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예방교육 실적, 홍보 우수사례 | 1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초, 중학교 특수교육대상자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지원 | 프로그램 운영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현황, 주요내용, 추진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특수교육관련 통계(특수학급 현황)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계획(현황, 기능 및 역할 등)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신청 절차 및 운영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특수교육 치료지원 절차 및 기준, 지급액 | 2월, 9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방과후수업운영 절차 및 기준, 지급액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숙사실 보유현황, 정원, 수용인원 등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종류별, 성별 내용 등 | 1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참여자수, 프로그램명, 운영횟수 등 현황 | 변경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강사인원, 강좌명, 지원액 등 현황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 현황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선수 선발 및 선정기준, 운영실적(종목명, 종목별 기재)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(배경, 추진내용, 추진방법) 등 | 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대회 운영계획 및 결과 | 6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, 운영현황 | 3월, 9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, 운영현황 | 4월, 11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, 운영현황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계획서, 운영결과, 지원현황 | 3월, 12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추진계획, 주요사업 운영결과 | 3월, 12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학교급식 정책방향, 학교급식 위생관리 지침, 기타 학교급식 관련 지침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점검대상교, 위생안전 점검내용, 등급 등 | 8월, 12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교육실적, 우수사례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센터운영방향, 운영내용, 프로그램계획, 이용 및 신청방법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행정과 |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| 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
전보 및 승진발령 등 | 6월, 12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추진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추진계획 | 5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교육공무직 인사발령(정기)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민원관련 분류통계 | 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| 변경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| 5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운영실적, 신청건수, 공개건수, 이의신청, 심의회운영 등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기록물관리 기본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사용자, 사용일시, 사용장소, 사용금액, 사용방법, 사용목적, 참석대상 및 인원 | 5일 이내 | 매월 | 홈페이지 | ||
회계관리요령 | 사안발생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편성지침, 예산서 등 | 예산확정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지급 절차 및 기준, 지급액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법인명, 설립일자, 사업구분, 소재지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신규 설립 및 폐지 유치원명, 소재지, 설립(폐지)일자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의무취학 처리지침, 초등학교 통학구역,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| 1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중학교 신입생 배정업무 지침 및 배정관련 일정 | 11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학교명, 학급수, 학생수, 교원수 | 5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법인명, 소재지, 설립목적, 허가일자, 폐지사유, 폐지일자 | 허가 및 폐지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유초중학교 정보공시 운영계획, 운영내용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시설명, 소재지, 설립목적, 운영실적, 시설규모, 지도점검내용, 조치결과, 학력인정여부 | 변경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학원 및 교습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학원 및 교습소, 개인과외교습자 지도점검 연간계획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지원대상, 지원기준, 지원금액, 지원절차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부서명, 사업명, 예산액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계약방법, 계약율, 업체명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세입 세출 결산서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부서명, 사업명, 예산액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업체명, 수의계약사유 | 매월초 | 매월 | 홈페이지 | ||
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보고서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학교명, 소재지, 폐교일자, 운영현황 | 변경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||
사업명, 예산액, 공종, 집행시기 등 | 1월, 6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점검계획, 대상별 점검 주요내용, 시기, 안전점검 결과 | 3월, 7월, 12월 | 점검시 | 홈페이지 | ||
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측정현황, 조치결과 | 8월, 12월 | 반기 | 홈페이지 | ||
기본계획, 학교 교육환경보호구역 지정·고시, 교육환경보호구역 점검·관리 | 3월 | 매년 | 홈페이지 | ||
먹는물 공급현황, 검사항목, 검사주기, 후속조치 | 1월, 4월, 7월, 10월 | 분기 | 홈페이지 | ||
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결과 | 3월, 6월, 9월, 12월 | 분기 | 홈페이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