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행정서비스 헌장
- 우리는 늘 웃는 얼굴과 상냥한 말씨로 누구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.
-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고객께 불편을 끼쳐드렸을 때는 즉시 사과드리고, 잘못을 바로 고치겠습니다.
- 우리는 모든 업무를 할 때 고객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듣고, 업무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.
- 우리는 해마다 고객에게 우리의 실천 노력이 어떠했는지 평가받고,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
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'서비스 이행기준'을 정하고,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.
총무팀장 :033-450-1010